유튜브광고 > 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BigData

TODAY : 2024-02-26​

마케팅

카테고리:유튜브 유튜브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csunny 댓글 0건 조회 1,324회 작성일 21-02-27 13:02

본문



동영상 광고 형식 설명 플랫폼 사양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트루뷰 인스트림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는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휴대기기, TV, 게임 콘솔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5초 후에 건너뛸 수 있는 옵션)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휴대기기, TV, 게임 콘솔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

15초 또는 20초

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짧은 길이(최대 6초)의 동영상 광고로, 이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 설정하면 범퍼 광고가 사용 설정됩니다.

데스크톱, 휴대기기, TV, 게임 콘솔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 최대 길이 6초

오버레이 광고

오버레이 광고

오버레이 이미지 또는 텍스트 광고가 동영상 하단 20% 부분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전용 크기: 468x60 또는 728x90픽셀

트루뷰 동영상 검색 광고

트루뷰 동영상 검색 광고 유튜브 검색 결과, 시청 페이지의 추천 영상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영상을 시청할 의도가 있는 유저들이 미리보기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클릭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시청시간이 깁니다. 클릭시 이동되는 시청페이지에서 좋아요, 구독하기 등 다양한 engagement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클릭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데스크톱, 휴대기기, TV, 게임 콘솔

예약형

예약형 광고를 통해 정해진 금액으로 안정적인 광고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형 광고는 최소 2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